Gofer로 고객 지원 간소화
Gofer는 혁신적인 기능을 통해 지원 팀의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AI 기반 고객 지원 도구입니다. 지원 티켓에 대한 이해를 신속하게 하기 위해 스레드 요약 기능을 제공하여 팀이 고객 문의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플랫폼은 또한 고객 피드백을 평가하여 에이전트 성과를 측정하고 전반적인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는 감정 분석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또한 Gofer는 지원 에이전트를 위한 개인화된 코칭을 제공하여 개선을 위한 맞춤형 제안으로 그들의 기술을 다듬는 데 도움을 줍니다. 다양한 고객 지원 애플리케이션과의 통합 기능을 통해 원활한 워크플로우를 보장합니다. AI 기반 제안 응답은 실시간 협업을 촉진하여 응답 시간과 생산성을 크게 향상시키며, Gofer를 현대 고객 지원 문제를 위한 포괄적인 솔루션으로 만듭니다.